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폰트
먼저 폰트를 적용해보자.폰트는 배민 한나체를 사용하였다.
http://pop.baemin.com/fonts/hanna11yrs/BMHANNA_11yrs_ttf.ttf
Assets에 Fonts폴더를 만들어 추가해주었다.
점수를 띄워주기위한 UI
점수는 UI라는 것을 사용해서 보여줄 것이다.
UI는 Canvas라는 도화지 위에 그려지고, 카메라 위치와는 관계가 없이 보여진다.
→ 버튼 / 텍스트 / 순위를 보여줄 때에만 사용된다.
UI > Legacy > Text선택
Canvas는 카메라가 찍는게 아니라 화면에 바로 그려지는 영역이다.
Text를 아래와 같이 수정
설정후 Main Camera를 클릭해보면 Main Camera에는 현재점수 텍스트가 보이지 않는다.
하지만 Game화면에는 현재점수 텍스트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.
아까 말했듯이 Canvas는 카메라가 찍는게 아니라 화면에 바로 그려지는 영역이기 때문이다.
생성 후 오브젝트 복사 Commnand+d
각각의 값 설정
결과화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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