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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stack
transform.position = Vector3.Lerp(transform.position, desiredPosition, StackMovingSpeed * Time.deltaTime); //부드러운 이동처리. 내위치에서 목적지까지(desiredPosition). 각프레임마다의 시간을 곱해서 이동할 수 있게 만듦
여기서 Lerp가 뭘까?
Lerp(Linear Interpolation): 두 값 사이를 일정한 비율로 선형 보간 하는 기능
일정한 값을 선형으로 두고 거기서 퍼센테이지로 가져간다고 생각하면 됨.
Unity에서 주로 사용되는 Mathf.Lerp나 Vector3.Lerp는 시작값(start)과 끝값(end)사이의 값을 t비율(0~1)로 계산하여 반환함
이때의 t값이 퍼센트임
기본 공식: (*2강 학습자료 노션 참고)
Lerp(a,b,t) = a+(b-a)xt
A:시작값
B: 끝값
T: 보간 비율 (0~1)
아래 사진을 보면 MeshRenderer에서는 Cube의 Mesh, 즉 형태를 그려내는 일을 하고 있고 Material이라는 걸로 그 형태의 외곽에 재질을 적용하고 있음. Deffault-Material은 흰색을 의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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