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tents
접기
728x90
Unity의 Font파일을 Font Asset파일로 만들어보자.
[1] Window > TextMeshPro > Font Asset Creator
[2] Font파일 드래그
[3] 아래와 같이 설정한 후 Generate Font Atlas누르기
- 영어: 32-126
- 한글: 44032-55203
- 한글 따로따로('ㅁ', 'ㅏ' 등): 12593-12643
- 특수문자: 8200-9900
728x90
'GameDevelop > Unity기초쌓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RP 핑크색 되돌리기 (6) | 2025.05.22 |
---|---|
Unity Scene 창 초기화 & Game 뷰와 일치시키기 (0) | 2025.05.21 |
[Unity-2025.05.06] topdown_project TIL(Today I Learned) (1) | 2025.05.06 |
[Unity-2025.05.02] Lerp (0) | 2025.05.02 |
Unity 싱글톤(Singleton) 패턴 (0) | 2025.05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