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tents
접기
728x90
Unity의 Font파일을 Font Asset파일로 만들어보자.
[1] Window > TextMeshPro > Font Asset Creator

[2] Font파일 드래그

[3] 아래와 같이 설정한 후 Generate Font Atlas누르기
- 영어: 32-126
- 한글: 44032-55203
- 한글 따로따로('ㅁ', 'ㅏ' 등): 12593-12643
- 특수문자: 8200-9900

728x90
'GameDevelop > 개발환경설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Visual Studio vs VS Code, 한글 주석 깨짐 방지 팁 (0) | 2025.05.23 |
|---|---|
| [Unity] 유니티 실행중일때 코드 못고치게 하기 Mac (0) | 2025.05.10 |
| VisualStudioCode에서 C#프로젝트 터미널로 생성하기 (0) | 2025.04.16 |
| Unity viusalstudio에서 visualstudiocode로 script열기(Mac) (0) | 2025.04.16 |
| Unity visualstudiocode .NET Core SDK를 찾을 수 없습니다 오류 (0) | 2025.04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