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준비
- 에셋 폴더 안에 있는 explosion-f1 ~ explosion-f8 스프라이트 이미지
- 애니메이션 클립: Explosion F Animation
단계
Step 1. 빈 오브젝트 만들기
- Hierarchy 뷰에서 우클릭 ➜ Create Empty
- 이름은 ExplosionEffect로 변경
- Inspector 창에서 Add Component ➜ Sprite Renderer 추가
Step 2. 애니메이션 연결하기
- Project 창에서 Explosion F Animation 파일을
ExplosionEffect 오브젝트에 드래그앤드롭 - 자동으로 Animator가 추가되고, 애니메이션 컨트롤러도 연결된다.
Step 3. 화면에 나오게 하기 (2가지 방법)
1. 직접 배치
- ExplosionEffect 오브젝트를 씬에 드래그해서 배치하면,
재생 시 폭발 애니메이션이 보인다.
2. 코드로 소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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