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tents
접기
728x90
풍선 색 바뀌는 애니메이션
Project > Asset > Animations폴더 생성
그리고 Animations > Create > Animation 생성(이름: Balloon_Idle)
Loop Time 체크
그리고 Balloon_Idle를 Balloon에 드래그 하면 Balloon에 Animatior가 생성된다.
Balloon_Idle를 더블클릭해서 연뒤 Balloon을 선택
녹화버튼 누르고 타임라인을 20으로 이동, balloon색을 (200,200,255)로 바꿔준다.
다시 타임라인을 40으로 이동, balloon색을 원래 색인 (255,255,255)로 바꿔준다.
결과화면
728x90
'GameDevelop > Unity기초쌓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장애물(square) 반복생성 - Prefab, InvokeRepeating, Instantiate (0) | 2025.04.06 |
---|---|
[Unity] 마우스 따라 움직이는 Shield-ScreenToWorldPoint() (0) | 2025.04.04 |
[Unity] ProtectBalloon기본 세팅 (0) | 2025.04.03 |
[Unity] 점수감소되는 빨간빗방울 추가하기 (0) | 2025.04.01 |
[Unity] EndPanel켜고 게임 다시시작 SetActive(),LoadScene() (0) | 2025.03.3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