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tents
접기
728x90
기존 환경설정과 동일 하게 해주고, * [Unity]모바일 크기 및 배경 설정 참고
Object생성
Hierarchy > Sprites > circle 2개 생성하여 하나는 Balloon, 하나는 Shield로 이름 변경
Balloon
: color하얀색(255,255,255), XY(0,-3.2), Size(1,1,1)
Shield
: color민트색(0,255,255), XY(0,0), Size(0.5,0.5)
text생성위해서 Hierarchy우클릭 > UI > Legacy > Text
Text
: color빨간색(255,0,0) XY(0, 450) Width, Height(200,200) FontSize (70), 중앙정렬
text 0.00으로 변경
Text의 Rect Transform > Reset
결과화면
728x90
'GameDevelop > Unity기초쌓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마우스 따라 움직이는 Shield-ScreenToWorldPoint() (0) | 2025.04.04 |
---|---|
[Unity] 풍선 애니메이션 (0) | 2025.04.03 |
[Unity] 점수감소되는 빨간빗방울 추가하기 (0) | 2025.04.01 |
[Unity] EndPanel켜고 게임 다시시작 SetActive(),LoadScene() (0) | 2025.03.31 |
[Unity] 타이머 Time.timeScale = 0f; (0) | 2025.03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