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적이 등장할 때 멋진 이펙트(폭발, 소환 등) 가 먼저 나오고, 그 뒤에 적이 생성되도록 만드는 간단한 시스템을 구현했다. 목표적 등장 전에 이펙트 프리팹을 먼저 보여주고적을 그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생성코루틴 없이 간단한 구조로 처리 구조 설명이전에 만들어 두었던 EnemySpawnManager에서 적 스폰 코드 전 이펙트 실행 함수를 추가하였다. EnemySpawnManager의 구조:기능설명SpawnFromParent()부모 오브젝트 아래에 있는 스폰 포인트들을 찾아 적을 생성PlaySpawnEffect()이펙트를 먼저 생성한 뒤 자동 제거 (0.5초 후) 코드using System;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using UnityEngine;public cl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