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맵을 여러 개 순서대로 관리하는 MapManager 구조를 만들었다. 주요 내용:✅ MapManager맵을 배열 순서대로 하나씩 켜고 끔플레이어 위치와 카메라 경계 자동 변경ScreenFader로 페이드인/아웃 처리Update()에서 현재 맵이 클리어됐는지 직접 체크✅ MapComponent각 맵의 데이터(스폰 포인트, 카메라 바운드, 스포너들)를 보관Activate()로 웨이브/존 스포너를 시작Deactivate()로 맵 비활성화✅ WaveSpawner & ZoneTriggerSpawner스폰 로직 담당IsCleared 플래그로 클리어 상태 저장MapManager가 상태를 보고 진행 판단✅ 핵심 흐름MapManager에서 첫 맵 활성화스포너들이 적 생성적이 다 죽으면 IsCleared = tru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