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현 목표설계편에서 정의한 내용을 바탕으로,Unity에서 오브젝트 풀링 시스템과 적 생성 시스템을 직접 구현 효율적인 리소스 관리: 오브젝트 풀링적 몬스터 스폰: 다양한 적 패턴 관리IPoolable 인터페이스: 오브젝트 상태 관리PoolManager 싱글톤: 풀 통합 관리 ✅ IPoolable 인터페이스public interface IPoolable{ void OnSpawned(); // 오브젝트가 풀에서 나올 때 호출 void OnDespawned(); // 오브젝트가 풀로 돌아갈 때 호출}오브젝트 풀에 들어가는 모든 오브젝트는OnSpawned(), OnDespawned() 메서드를 구현해초기화와 정리 작업을 할 수 있다. ✅ ObjectPool 클래스Object Pool 전체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