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젝트 개요이번 프로젝트는 로그라이크 + 모바일 최적화를 목표로 하는 Unity 게임기본 장르는 탑다운 슈팅 + 로그라이크 스타일이며, 아이작의 번제 같은 게임플레이를 참고했다. 개발 스택🎮 Unity 2022💻 Visual Studio / VSCode🎨 Aseprite (픽셀 아트 제작)🔗 GitHub, Slack (팀 협업)📂 데이터 저장: Scriptable Object (로컬 저장) 🗂️ 핵심 설계 개요[몬스터 디자인]잡몹 (근거리/원거리 랜덤)일반 몬스터 (Melee, Ranged 등)랜덤 생성엘리트 몬스터HP가 일정 이하일 때 도망 패턴 추가근거리/원거리 혼합 + 회피 행동(Evasion)보스 몬스터전략적 패턴 (예: 광역 스킬, 텔레포트 등)일반 몬스터와 다른 FSM 패턴 (보스..